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온라인마케팅 초보자 가이드

2014.08.05 14:26

유리나

조회수 19,235

댓글 31

Do you know : 인터넷마케팅의 전략을 설정하는 방법?
Do you know : 어떤 인터넷마케팅부터 순차적으로 진행해야 하는지?
Do you know : 고객의 특성을 이해하고 그에 맞는 인터넷마케팅으로는 어떤 것이 있는지?


만약 이 물음에 대해 쉽게 답하실 수 없다면 아이보스의 인터넷마케팅 전략 설정 가이드를 참조하여 보십시오. 
간단하고 기본적인 내용이지만 아이보스의 인터넷마케팅 10년 노하우가 녹아 있습니다.
 
INDEX
  -. 내가 주인인 세상, 아이보스
 
  -. 고객구매결정단계에 대한 이해
      가. 인지 단계에 대한 이해
      나. 흥미 단계에 대한 이해
      다. 욕망 단계에 대한 이해
      라. 선택 단계에 대한 이해
      마. 구매 단계에 대한 이해
      바. 재구매 단계에 대한 이해
      사. 전파 단계에 대한 이해
 
  -. 인터넷 마케팅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가. 키워드 광고
      나. 배너광고
      다. 제휴마케팅
      라. 이메일 마케팅
      마. 지식인 마케팅
      바. 블로그 마케팅
      사. 카페 마케팅
      아. 언론홍보
      자. 웹문서 최적화 기법(SEO)
      차. 기타 검색마케팅
      카. 바이럴 마케팅
 
  -. 고객 행동에 따른 인터넷 마케팅
      가. 구매율을 높여 구매고객을 늘린다.
      나. 재구매고객과 지지고객을 늘린다.
      다. 잠재고객을 늘린다.
      라. 대중고객을 대상으로 인지도를 높인다.
 
  -. 마케팅 효과에 대한 분석
      가. 광고리포트는 무엇을 측정하는가?
      나. 각 지표의 의미
      다. 광고비 산정 방식에 따른 광고 상품의 종류
      라. 광고리포트 작성하기
확장자는pdf
e-marketing_basic_1002.pdf

첨부파일 다운로드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2슬슬님 외 55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3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