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혜택보다 체험 공유형 메시지로 승부하라

2014.03.31 07:34

전승범

좋아요 2

조회수 1,424

댓글 0

상당히 유용한 기사입니다. 실용형 상품의 마케팅 입소문 마케팅 전략과 효과에 대한 내용인데요. 페이스북 친구로부터 추천을 받는 등 실용형 상품에 대한 직접적인 메시지를 신뢰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즉, 소비자는 ‘페이스북 친구가 자신에게 적절한 상품이라고 생각해 직접적인 메시지를 자신에게 보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지인으로부터 받은 메시지가 더 효과적일까 아니면 타인으로부터 받은 메시지가 더 효과적일까 자세한내용은 기사를 통해 확인하세요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명이긴당님 외 1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승범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