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지금 상황에서 어떤게 조금이라도 우선일까요?

2014.10.17 00:49

커핑

조회수 5,860

답변 14

채택률

  • 질문
  • 채택
0%

한달동안의 평균입니다.

현재 중복 제외한

방문자수가 일 평균30명

토요일과 일요일을 제외하면 일평균 46명

 

가입율은 3.9%

구매율은 6.11%

신규회원 구매율은 45~50% 정도 됩니다.

입니다.


==========================================================================


데이터 신뢰도를 위한 변수사항 :

      통계는 최저가 정책을 후 한달간의 통계입니다.

      회원 전용구매 쇼핑몰

      국내 최저가 카피문구이며 실제로 웹상에서는 최저가임(한달됨)

      브랜드 인지도 낮음
      
       회사명으로 검색하고 들어온 고객은 14%의 구매율을 보이고 있음
     


이런 상황이라면

일의 우선 순위를 아주 조금이라도 먼저 둔다면 어디에 두어야 할까요?
 

 

1) 평균 방문자 수를 먼저 늘려보도록 한다.

     

2) 가입률을 높이기 위한 쇼핑몰 컨텐츠를 정비한다.

      디자인 수정 / 네비게이션 수정 / 신뢰도 구축

 

3)   회원전용을 계속유지한다.

        신규회원 구매율이 40~50%라는 것은 회원전용쇼핑몰 이므로 가입한다는 것은 구매의사가 99%가 있다고 보아야 한다고 본다면
        50% 이상의 구매율이 되어야 한다고 봤거든요.

 

 

쇼핑몰의 특성상 고객은 방문후 다른 사이트와 가격 비교 후 재접속하여

회원가입후 구매가 이루어져야 하는 순서라고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한달 정도 지나면 최저가의 매리트가 있어서 다시 접속 후 구매나 가입률이 급상승할 줄 알았는데 일정하게 유지되고 있습니다.
(최저가 지만 품질은 최고거든요. 고객은 믿지 못하겠지만)
한달 이라는 기간에 뭔가를 기대하기는 어려운 걸까요?

 

현재는 가입률이 낮은 원인으로 쇼핑몰 디자인에 촛점을 맞춰 일단 디자인을 재정비하고 키워드광고를 진행하려고 합니다.


최저가 정책으로 인해 현재 마이너스 상태입니다.(월급주고 배송비내고 ㅜ,.ㅠ;;;)

제가 제안한 이외의 것이 있다면 또 무었이 있을까요?

 모바일에서 작성되었습니다.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만년아이님 외 3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답변 14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