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사 쇼핑의 경우 유효클릭이 존재합니다.
확인 가능한 부분이 방문자, 상품별 노출수, 상품별 클릭수 입니다.
이중에서 방문자, 상품별 노출수는 N사 쇼핑 순위 상승에 아무런 도움이 안됩니다.
어떤분들은 방문자수가 증가 되서 검색 노출 작업이 제대로 된줄 아시고 계셨습니다.
근데 왜 순위가 상승이 안되고 오히려 더 떨어지는지 궁금해하시더군요.
하지만 네이버 쇼핑 파트너존에 들어가보니 노출수는 7천에
클릭수는 0였습니다.
방문자수와 노출수는 아무렇게나 대충 해도 다 올라갑니다.
하지만 클릭수는 전혀 그렇지 않죠.
바로 이 클릭수가 유효클릭으로 인정 받는 부분이기때문에 대행사나 실행사 선별시
이 클릭수 증가 부분을 꼭 확인하셔야합니다.
확인 방법은 클릭수와 노출수가 0인 상품을 정하시고 하루 이틀 정도 테스트 작업을 의뢰하십시요.
그리고 나서 네이버쇼핑파트너존에서 과연 클릭수가 얼마나 기록되는지를 보시면 됩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