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바이럴 마케팅의 고수 분들께 도움을 요청합니다

2014.10.29 17:03

파랑꿈

조회수 11,405

댓글 0

저희 회사에서 작은 체험단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신제품 홍보를 위한 마케팅으로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병행하는데 온라인 기반이 없어서(블로그나 카페, 카카오 등) 돈을 들여서 여성지에만 일부 광고를 게재하였습니다.

오프라인은 홍보효과가 그다지 높지않고 특히 고객 DB를 통한 DB마케팅을 주력으로 생각하기 때문에 온라인 홍보가 훨씬 중요하다고 생각되어 문의드립니다.

 

1. 파워 블로거나 카페에 이벤트를 홍보할 경우 노가다로 메일보내고 쪽지로 요청하는 것이 더 효과가 있을까요? 아니면 아예 댓가를 제시하고(현금이나 물품 지원) 직접적으로 접촉하는 것이 효과적일까요?

물론 비용을 지불하는 것이 당연히 더 효과적이겠지만 비용 대비 효율성을 묻고 싶습니다.(제품 자체의 객단가가 낮으므로 홍보 비용을 많이 사용할 수가 없으며 단순 노출 뿐으로 회원가입율이 낮다면 비효율적이겠지요)

혹시 이런 이벤트로 홍보활동을 해보신 분이 있으면 경험 공유를 부탁드립니다. 

 

2. 이런 체험단 또는 샘플링 이벤트는 무척 흔하고 기업마다 많이 실시하는데 좀 더 차별화되고 튈 수 있는(즉, 바이럴 마케팅 효과를 높일 수 있는) 마케팅 방법이 있을까요?

참고로 효과만 있다면 제품 특성상 체험 이벤트를 앞으로도 대폭 늘릴 계획입니다.

 

3. 한 가지 덧붙여서, 보스님들 중 저희 이벤트 홍보를 도와주실 분 혹시 계신가요? 개인의 블로그나 카페, 카카오 스토리 등에 소개해 주신다면 작은 성의로 제가 준비한 선물을 보내드리겠습니다.(저희 회사 치약, 치솔 세트입니다)

제 개인 메일​(dojun0000@naver.com)로 연락주시면 선물도 보내드리고 나중에 뵈면 식사라도 대접하겠습니다​​. 많이 도와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이벤트 응모하는 홈페이지는   www.addmadang.co.kr   입니다.

 

홈요에서 급조하여 2주만에 만들어서 미흡한 점이 아직 많네요

네이버 검색창에 "알뜰마당" 검색등록이 아직 완료되지 않았습니다.

다음은 빨리 되는데 네이버는 유사 사이트가 있어서 URL을 바꿨더니 벌써 2주가 넘게 걸리네요.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파랑꿈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