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법원 판결이 나왔습니다.
체험수기를 적극적으로 광고목적으로 이용했고,
내용이나 표현이 소비자의 오해를 불러 일으킬 수 있다고 판단되면
허위/과장 광고로 과징금 부과가 적접하다고 합니다.
판례에 나온 다이어트 식품 업체는 1,800만원 과징금 먹었네요.
이제 이쪽 업체도 경쟁사 과징금 먹이기가 시작될지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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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10.16 1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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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법원 판결이 나왔습니다.
체험수기를 적극적으로 광고목적으로 이용했고,
내용이나 표현이 소비자의 오해를 불러 일으킬 수 있다고 판단되면
허위/과장 광고로 과징금 부과가 적접하다고 합니다.
판례에 나온 다이어트 식품 업체는 1,800만원 과징금 먹었네요.
이제 이쪽 업체도 경쟁사 과징금 먹이기가 시작될지도..
조선왕조씰룩쌜룩님 외 1명이 좋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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