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보스
마케팅 용어 사전

브랜드 액티비즘

용어설명

브랜드 액티비즘(Brand Activism)이란 브랜드의 정체성을 단순히 말이나 글로 표현하는 것이 아니라 ‘적극적인 행동’으로 보여주는 것으로, 기업 브랜드가 마치 사람처럼 어떤 이슈에 대해 의견을 제시하고 가치를 추구하는 것을 의미한다.


브랜드가 제품, 서비스만 잘 만드는 것을 넘어 사회 문제에 적극적으로 개입하기를 기대하는 소비자가 늘면서 브랜드 액티비즘이 등장했다.

관련키워드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마미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