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인식을 하고 있는지 못하고 있는지에 따라서 판매 전략이 틀리네요.

2018.03.23 15:36

아들딸리에

조회수 2,006

댓글 2

이전 회사에서 "남성청결제"라는 단일 제품으로 매출을 일으킬때는 이것저것 다 연구해보니 결과적으로 고객들이 인식을 못한 제품이라서 고객이 찾지 않아도 보여질수 있는 자리에 광고를 보여주는게 핵심 전략이였던것 같습니다.

(결과적으로 해당 전략이 먹혀서 월매출 3천 >> 2.7억까지 달성했네요.)


그리고 지금 이직한 유통쪽은 고객들이 이미 다 인식을 한 제품이라서 현재 상품만 이번달에 700개 가량 올렸는데 이번달 5일 입사하고 광고를 전혀 안하는 상태에서 일 판매건수가 8~10건으로 올라간것을 보아선 가격&상품수량이 딱 맞아떨어지는 전략인것 같습니다.

(다음달에 기획전코드 생성해서 본격적인 매출 달려볼려고 계획중입니다.)



내용추가


그리고 고객이 인식을 못하는 상품의 경우 상세페이지에 고객이 구매를 할수밖에 없는 이유를 나열해야 하지만..


고객이 인지한 상품의 경우 상품이미지만 올려놔도 구매가 이뤄집니다.

세무회계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뷰마123님 외 3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