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마켓 G카켓&옵션

2017.07.19 11:15|

TAG|

추천2|

조회수1,001|

댓글6

두서없지만 저의 고민을 고수님들께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여성의류 브랜드로 백화점과 홈쇼핑에서 판매를 하고 있고

온라인사업을 시작하여 티몬과 위메프에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5월까지 두 회사로 월1억정도의 매출을 올렸는데

6월은 정말 10분의 1수준의 매출이 나왔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가격정책에 치여 상품 가격이 기부 수준으로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회사쪽에서 투자에 소극적일 수 밖에 없지요.

그래서 브랜드 이미지를 올리기 위해선 큰폭의 세일은 되도록이면 줄이려하고

G마켓과 옵션에 판매채널을 늘리고 스토어팜과 자사몰을 내년쯤 오픈한다는 목표를 가지려 합니다. 그렇다면 지금 시점에서 오픈마켓인 G마켓과 옵션에 들어가도 되는지 어떻게 운영해야하는지 

티몬과 위메프의 전략은 어떻게 대응하고 이끌어가야 할지 고민 입니다.

 

티몬과 위메프는 격주로 1번씩 한달에 총 4번의딜을 오픈하여 판매하고 있는데 옵션리스트 만드는 것이 어려워 티몬만 꾸역꾸역하고 있습니다. 지금 2명으로 온라인 팀을 이끌어가는데 버겁기는 합니다. 뭐든 성장한 모습 (결국 매출) 을 보여야하는 입장에서 오픈마켓으로 갔을때 승산이 있는지 어떻게 운영해야하는지 고민스럽습니다.

 

고수님들의 조언을 기다립니다. 

제가 들어온지 얼마 되지 않아 부족하지만 하필 제가 들어오고 나서 매출이 급하락하여 마치 제가 잘못한것처럼 부담감이 큼니다.

지금 뭐 월급쟁이에 들어온지 얼마 안댔지만 담당하는 것에 있어 성과를 보여주고 싶습니다. 

도와주십시오.~!!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구니그니님 외 1명이 추천했습니다.

 꼬불옷
여성의류 브랜드 TAG에서 온라인 기획 MD일을 하고 있습니다.
  • 활동지수2단계 (89점)
  •  

댓글 6
소셜로그인
top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

전체 알림

모두 읽음 표시 알림함

받은 쪽지함

모두 읽음 표시 쪽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