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옥션에서 동일상품/동일이미지에서 판매가와 구매자수 관련 캡쳐본

2017.05.11 18:51

전옥철

조회수 2,001

댓글 3

옥션에서 특정상품을 검색한후에 높은 가격이 젤 위로 나오게 정열을 바꾸었습니다

물론 제품사진이 2가지로 동일하다는 것을 확인하실것입니다

 

광고영역(파워클릭=cpc 광고임)과 비광고영역(일반 리스팅페이지) 을 각각했는데

 

A] 광고영역중 동일한 상품은 1가지이고..판매량은  1개 판매가 19700원이네요

 

B]  비광고영역   제일 아래에 있는 저렴한 11200원의 상품은  1개도 판매되지 않았지만

두번째로 비싼가격인 20160 의 상품은 구매가 3건과 상품평 4건이 나오고 있네요

 

이분들의 목표는 1년에 1개 판매가 목표입니다

(상품당 1년에 1개 판매시 예상 년 매출은 약 7억임) 

 

 

<광고영역 이미지>

옥션에서 해당 검색어로 검색했을때 최상단에 나오는 영역

이중에 아래의 비광고영역의 상품과 동일한것은 이미지에서 확인되듯이  2번째 상품

 

 

 <비 광고영역 이미지>

여기는 비 광고영역으로 비싼가격순으로 정열후  캡쳐한 이미지입니다 



 

 

세무회계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무행님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