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썸네일로 고민하는 분들 계신가요?

2016.12.14 14:16

고삐풀린망아지

조회수 2,445

댓글 6

오픈마켓에 상품 올릴 때 썸네일을 어떻게 쓸지 고민합니다.

 

상품 사진, 브랜드 로고, 인증로고, 제품 설명문구 등 넣고 싶은 내용은 많지만 

오픈마켓에서는 썸네일 크기에 한계가 있기 때문에 많은 것을 넣으면 자칫 조잡할 수 있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근본적인 고민은 썸네일이 상품을 사고싶게 만드는 데 얼마나 큰 역할을 하느냐인데...

 

유사한 성능의 다른 브랜드 상품이 많고 자사 상품의 인지도가 낮은 상황에서 

상품 사진만 넣자하니 다른 제품보다 선택에서 밀릴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차별성을 담은 제품 설명 문구도 썸네일 안에 넣고 싶은 욕심이 생기네요.

 

오픈마켓 구매자 입장으로 특정 성능에 대한 욕구가 있을 때,

썸네일이 클릭에 미치는 영향이 백분율로 따지자면 얼마나 될까요?

인지도가 없는 브랜드의 상품이라도 오픈마켓 내에서 키워드 검색 노출이 되면 눌러보고 싶으신가요? 

(단, 썸네일의 화질이 깨지지 않는 것을 전제합니다.)

세무회계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겁나프리해님 외 2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6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