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11번가/이베이 CPC 광고시 체크사항

2016.12.13 11:53

전옥철

조회수 4,373

댓글 5

펌] http://cafe.naver.com/soho/1313529

CPC광고 꾸준히하신분들은 아시겠지만 CPC광고 자체가 의문투성이이지만 마지못해서 하시고 있으리라고 봅니다.

이와중에 오픈마켓들은 이 어처구니없는 광고에 꼼수질을 갈수록 부리고있습니다.

11번가 CPC하시고계신분들은 대부분은 아실테지만 아직 모르는 분들도 많으실겁니다.

내용인즉 11번가 CPC 들어가셔서 진행중인 상품중1개를 선택하셔서 "전략설정" 클릭하시면 아래화면이 보이실겁니다.

 

 

저희도 불과 얼마전 안 사실입니다.

광고비가 이상하게 허위클릭비용이 많이 들어간다 싶어서 확인한결과 이 부정클릭이 대부분

외부매체에서 나온다는점입니다.(데이타분석하면 나옵니다-보통 외부매체클릭비용이 전체비용의 반을 넘어가더군요)

한마디로 의문투성이인 CPC안에서도 이런 쓸데없는 광고비가 지출이 되고있었던셈이죠.

 

위 화면은 그후 외부매체노출 해제를 한 화면입니다.

 

그런데 웃긴건 한통속인 이베이가 이번에 공지를 띄워 11번가와같이 똑같이 꼼수를 부리려고 한다는점입니다.

아래화면 공지입니다.

 

더 구차한 말씀드리지않겠습니다.

일단 지금 당장이라도 CPC광고하시는분들은 해당광고모두 외부광고설정해제하시구요.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CPC광고는 판매자들에겐 독이든 성배입니다.

당장의 매출에 급급한 과열경쟁은 결국 파산이라는 결과를 가져올뿐입니다.

결국 공룡기업들 배만 불려주고 개미들이 돌아가면서 희생을 하는셈이죠.

 

CPC 광고 하지말라는 말씀을 드리지 않겠습니다.


세무회계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겁나프리해님 외 5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5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