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앱 리뷰 유도 이벤트 질문

2017.04.11 17:56

박닉슨

조회수 3,336

댓글 0

지금 제가 다니는 업체 (어플리케이션 서비스 제공) 페이스북이나 홈페이지에서 저희 앱 리뷰를 유도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인데 반응이 굉장히 저조해서 고민입니다.

 

우선 프로세스는 아래와 같아요.

 

앱스토어에서 리뷰 작성 -> 캡쳐해서 회사 이메일 계정 혹은 페이스북 메세지로 이름과 전화번호 전달

 

최소한의 스텝으로 해보자 했는데도 이정도가 최소한이더라구요ㅠㅠ

상품은 현재 선착순 n명에게는 비교적 저렴한 상품 (비타500이나 캔커피 등) 을 주고 그 중 추첨으로 소수에게 더 큰 상품 (베라 아이스크림 등) 을 주는 식으로 기획했고요.

 

현재 노출 되는 곳은 페이스북과 어플리케이션에서 작은 배너 정도로 나가고 있습니다. 페이스북 경우 12,000명 정도 좋아요를 눌렀고 해당포스팅은 광고료 없이 1700명 정도에게 노출 되었습니다.

물론 여러가지 문제가 있겠지만 어떤 것이 가장 클까요? 두 번 연속으로 성과가 저조해서 당황스럽네요 ㅠㅠ

SNS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dkdmgor님 외 2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박닉슨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