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하루 많게는 몇십만원 작게는 10만원 수준으로 GDN에 꾸준히 광고 금액을
소진하고 있는 게임회사의 직원입니다.
최근 들어 새벽 시간대 GDN 광고에서 CPC 단가를 높게 잡지 않았는데도 노출이 확 튀어 올라서
광고비가 소진되는 경우가 많아졌는데요..
대행사쪽도..직접 관리하는 담당자도 심지어 구글 고객센터에서도 구체적인 대답을 못해주고
있습니다.
이부분에 대한 원인을 혹시 아시는지..그리고 해결 방법을 아시는분이 있는지 있다면 선배님들의
조언을 듣고 싶습니다.
문제
1. 새벽시간대 (모니터링이 불가능한) 갑작스러운 광고 노출
2. 무의미한 광고 노출로 광고비가 급격하게 소진됨
3. CPA가 높아져 대표님에게 혼남 ㅠ_ㅠ
감사합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