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아주 작은 분석입니다. ^^

2004.11.06 09:44

구윤서

조회수 4,800

댓글 3

안녕하세요... 가와이입니다.

인터넷의 이용률이 아무래도 휴일에는 줄어드는걸 눈으로 확인 했습니다.

전 오버추어 이런건 잘모릅니다.

걍 실험삼아 일주일간 카운터를 달아서 봤는데...

유아용품은 주로 오전 11시부터 12시까지, 4~6시대 시간에 제일 많이 저녁시간에는

11시이후부터 12시반경까지 주로 이용을 하더군요..

젊은세대의 20대초반은 늦은 새벽에 제일많이하구요...

요일대별로는 주말은 카운터에 의하면 크게 30%는 떨어지더라구요... 제일 많은 요일

은 금요일이었습니다.

그리구 20대초반들은 디자인이나 상품의 사진에 많이들 기울이며...

유아용품은 낮시간대에 아무래도 아이들이 유치원가고 남편분들이 출근하시고 퇴근시

간전에 어머님들의 한가하신 시간을 많이 활용하는것 같습니다.

그리구 젊은사람들은 제품의사진을 보고 많이 구매하는것 같다 말슴드렸듯이...

자세한 설명을 보며, 유아용품은 어머님들이 설명을 보시고 한번더 전화로 문의하시

며, 구매후에도 배송은 되었는지...주문한 제품을 제대로 발송하였는지 무척이나 확

인하시는 분들이 많았다.

이러한 제 경험을 보아 전화도 친절히 받아주고,,문의하시신 점이외에도 더욱더 세밀

히 말해주면 더욱 더 믿음을 가지셔서 제품사용후기도 많이 올라오는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지난 한달간의 제 자신의 작은 경험담 입니다. 허접합니다. 걍 올려봅니다.

돌던지시면 미워요 ㅡ.ㅜ
웹문서마케팅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