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에서 의류매장 운영중입니다.
브랜드라서 각 지역별로 프로모션이나 기타 상품구매에 대한건은 거의 같은조건으로 운영이 되는데
이런경우 온라인에서 카페나 블로그활동으로 인한 홍보활동이 도움이 될련지 궁금합니다.
일례로..
시즌오프 시작시.. 해당되는 상품에 대해서 간단한 소개등의 포스팅을 올리고
최대한 상업적이지 않게 보이게 운영해보면 실제 매출이 도움이 될까요?
지역적 특색이 있는지라.. (대학가) 한참 시즌에 오히려 방학을 들어가니 매출도 문제고해서
이런방법을 생각해보았습니다.
이런 활동을 한다고 하면 괜히 브랜드에 대한 홍보만 하게되는꼴이 아닌가 싶은 우려도 있습니다.
어차피 다른매장에 방문한다해도 구매조건을 같을테니 말이죠..
혹시 이런쪽으로 해서 운영해보신분이거나 기타 다른의견있으신분
조언좀 부탁드려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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