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는 저희본사에서 직접 체험단을 모집하고
가이드라인과 키워드를 정하고
물건을 보내고있습니다.
그런데 가끔씩 체험단을 진행하신다고 물건을 받아놓고선
깜깜무소식인 분들이 계세요 이런분들은 저희가 직접 전화해서 처리를하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그냥 믿고 기다리면 올리실까요?? 저희가 연락을 드리면
포스팅하실생각이있었다고 조금 불쾌하실것 같아서요ㅜㅜ 조언부탁드려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6.12.01 11:54
좋아요 5
조회수 9,259
댓글 16
저희는 저희본사에서 직접 체험단을 모집하고
가이드라인과 키워드를 정하고
물건을 보내고있습니다.
그런데 가끔씩 체험단을 진행하신다고 물건을 받아놓고선
깜깜무소식인 분들이 계세요 이런분들은 저희가 직접 전화해서 처리를하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그냥 믿고 기다리면 올리실까요?? 저희가 연락을 드리면
포스팅하실생각이있었다고 조금 불쾌하실것 같아서요ㅜㅜ 조언부탁드려요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인터넷 사용자들의 관심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비즈스프링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AI는 거들뿐! 호평을 받았던 최신 생성형 AI 활용 사례 3
소마코
우리 업계는 원래 다 이렇게 합니다
46살문영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