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키워드 입찰 가격 자동프로그램 의미가 있나요?
일단 네이버 API로 조회량 분석에만 이용하고 있습니다.
욕심내서 순위 컨트롤 하는걸 만들고 싶습니다만...
제가 관리하는 업체는 사실 가격 경쟁에 큰 의미가 없는 편이라서요.
키워드의 메리트도 없고, 중간 순위에만 유지하고 두고 있습니다.
하지만 하루 예산을 쓰면 키워드들이 다 사라지잖아요.
차라리 예산 다 쓰면, 최저가 단위로 변경 해두면
키워드 지수에 좋지 않을까란 생각도 듭니다.
추가로 업체 간 키워드 경쟁이 치열 해,
자동 입찰 프로그램을 쓰시는 분들에게 그만큼의 효과가 있는지
묻고 싶습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