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munhwa.com/news/view.html?no=2013083001031624098002
네이버가 타인의 상표를 키워드로 버젓이 판매하고 있는것만 봐도 그렇죠 .
임블리 만 검색하더라도 파워링크가 버젓이 나오는데 ,
사실 부정경쟁방지법에 의거하면 타인의 상표로 본인의 브랜드를 홍보할 수 없다고
이미 법적으로 되있기 때문에 키워드를 판매한다는건 애매하고
이 키워드를 사는 사람들은 법적으로 시비걸면 분명 시시비비를 가릴수 있을텐데 ..
상표권이나 저작권, 라이센스 등의 가치가 한국은 언제쯤 높아질런지
솔직히 말해서 중국이랑 다를바 없다고 봅니다 .
제 개인적인 생각 끄적여봤습니다 .^^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