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결단력의 남자입니다!!
어느덧 쇼핑몰 운영한지 2달이 넘어가네요.
처음 2달동안은 스토어팜으로 지식쇼핑에 입점하여 운영하다가
3월달부터 사이트도 키워보고자 키워드광고를 시작했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개념이 잡히질 않아 문의드립니다.
질문 1.
예시) A라는 키워드를
1등 500원 2등 400원 3등 380원 4등 330원
이렇게 총 4개의 쇼핑몰에서 저렇게 입찰을 해놨다면
1등은 키워드당 510원을 내는건가요? 410원을 내는건가요?
2등은 키워드당 410원인가요 390원인가요?
질문 2.
만약에 2등이 광고비용이 소진되어 사라졌다면
1등 500원 2등 380원 4등 330원 이렇게 될텐데.
1등은 510원인가요 390원을 내는건가요?
2등은 390원인가요 340원인가요?
즉, 자기 한 단계 밑순위의 금액+10원이 자기가 클릭당 내는비용인지요?
질문 3.
현재 네이버 키워드 광고만 하고있는데
다음 DDN 구글 GDN도 해보는게 좋겠죠?
질문 4.
현재 사이트 개업한지 1달밖에안되서 모수가 없는데
네오클릭이나 리얼클릭으로 리타케팅하는건 아예 의미가없겠죠?
질문 5.
현재 네이버 지식쇼핑광고로 하루에 만원정도 소진이 되고있는데
2등,4등을 유지하고있어서
2등은 모바일로 키워드검색시 지식쇼핑카테고리에서 바로 떠서그런지
노출수 클릭수는 되게 많은데 구매전환률이 아예없거든요.
이럴 경우에는 저희 사이트를 브랜딩,인지도 상승겸 소비되는 비용이라고
감안해서 참고있어야되나요?
만원써서 하나도 못파는경우가 수두룩하더라구요.
다만 노출수 클릭수가 많아지니 브랜드 및 인지도는 높아질것같은데
보스형님들은 이런경우는 어떻게 하실건가요!!?
20대 청년이 맥락없이 썼는데 도움좀 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ㅜㅜ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