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키워드 광고 체크사항 뭐가 있을까요?

2017.03.08 15:10

Via

조회수 1,388

댓글 2

이직 후 현재 운영되는 키워드 광고를 체크해보고

수정, 보완 할 점을 보고하라는 지시를 받았는데요.

 

예전엔 직접 소액으로 운영한적도 있지만 손놓은지도

꽤 되었고 직접 관련 업무를 하시는 분들께서 훨씬

잘 아실 것 같아서 조언 구합니다.

 

 

일단 대상은 전국 10여개 이상 지점을 둔 네트워크 병원 입니다.

 

키워드 분류는 종목별로 메인, 서브, 세부, 확장으로 나뉘어져 있고

대분류에 해당하는 일반 키워드는 메인, 세부 정도로 나뉘어져 있네요.

그리고 각 지점별로 메인~확장으로 나뉘는데 아무래도 이건 거의 메인

에서만 노출 및 클릭이 발생합니다.

 

 

저도 아직 심도 있는 파악은 안됐지만 주로 다루는 키워드와 증상별 세부 키워드에도

고루 노출이 되고 있고 메인 키워드를 기준으로 3~6위 정도 사이에 랭크 되는편이네요.

 

키워드 문구는 키워드별로 좀 더 세분화 하면 좋을 것 같긴 하지만 키워드가

많은 것 치고는 비교적 잘 나뉘어져 있고 랜딩페이지도 홈페이지에서

분리하여 각 키워드와 연관 있게 연결 후 문의 및 신청할 수 있게 구성 되어

있어서 제가 보는 범위 내에서는 크게 지적할 부분이 안보여서요;;

 

 

키워드 광고를 담당하시거나 주로 운영 하시는 분들 입장에서 이외에 체크를

해야 할 부분이나 좀 더 세부적으로 체크를 해봐야 할 부분은

뭐라고 생각하시나요?ㅜㅜ

키워드광고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Backtoba님 외 1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