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구매전환이 낮은 키워드의 입찰가를 낮춰야할까요?

2017.02.09 23:18

오동동

조회수 2,606

댓글 12

키워드광고 2개월째인 초보가 또 질문드려봅니다.

 

대행사를 통해 일평균 200만원정도 키워드광고를 집행하고 있습니다. (주말제외) 

평균 CPC는 약 1,000원 입니다. (네이버)

 

업종관련 기본적인 대표키워드에는 2~4천원 수준으로 1~3위권으로 노출하고 있는데요.

특정 키워드의 경우 1월한달간 클릭 560 / 클릭율 1.1% / 구매전환클릭은 4건이네요.

그 키워드의 광고비만 1달간 약 175만원, 해당 주문으로 인한 수익은 23만원 입니다.

 

이런 키워드는 입찰가를 낮추거나 광고에서 빼는것이 더 나을 것 같은데..

제 판단이 합리적인지.. 아니면 어떤 지표를 더 확인하고 비교해서 판단을 해야할지 궁금합니다.

키워드광고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쿠마야님 외 3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1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