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광고 2개월째인 초보가 또 질문드려봅니다.
대행사를 통해 일평균 200만원정도 키워드광고를 집행하고 있습니다. (주말제외)
평균 CPC는 약 1,000원 입니다. (네이버)
업종관련 기본적인 대표키워드에는 2~4천원 수준으로 1~3위권으로 노출하고 있는데요.
특정 키워드의 경우 1월한달간 클릭 560 / 클릭율 1.1% / 구매전환클릭은 4건이네요.
그 키워드의 광고비만 1달간 약 175만원, 해당 주문으로 인한 수익은 23만원 입니다.
이런 키워드는 입찰가를 낮추거나 광고에서 빼는것이 더 나을 것 같은데..
제 판단이 합리적인지.. 아니면 어떤 지표를 더 확인하고 비교해서 판단을 해야할지 궁금합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