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다음 클릭스 갑작스런 효율 저하..

2017.02.07 10:46

로디안

조회수 1,332

댓글 2

 

 

오랜만에 질문 드립니다.

현재 네이버 키워드와 다음 키워드 두 매체에서 광고 진행 중인데,

둘 다 비슷하게 관리해주고 있는데요. 예전에는 비용대비 다음 효율이 상당히 좋은 편이었는데,

작년 말부터 갑자기 클릭수가 급격하게 떨어지더니, 요 며칠 전에는 하루 클릭수가 0인 날까지 있더군요; 업종이 특수해서 원래도 클릭수가 그렇게 많은 편은 아니지만, 0까지는 좀 이상하다 싶습니다.

평상시 키워드 추가해주고, 입찰가 상위로 조정해주는 방식으로 관리해주고는 있는데요

이럴 경우 어떤 부분을 확인해보는 게 좋을까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키워드광고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ggr5555님 외 1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