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질문 드립니다.
현재 네이버 키워드와 다음 키워드 두 매체에서 광고 진행 중인데,
둘 다 비슷하게 관리해주고 있는데요. 예전에는 비용대비 다음 효율이 상당히 좋은 편이었는데,
작년 말부터 갑자기 클릭수가 급격하게 떨어지더니, 요 며칠 전에는 하루 클릭수가 0인 날까지 있더군요; 업종이 특수해서 원래도 클릭수가 그렇게 많은 편은 아니지만, 0까지는 좀 이상하다 싶습니다.
평상시 키워드 추가해주고, 입찰가 상위로 조정해주는 방식으로 관리해주고는 있는데요
이럴 경우 어떤 부분을 확인해보는 게 좋을까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