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인수한 새로운 브랜드 홍보를 위해 키워드광고 입문.. 도와주세요.

2016.11.08 00:43

수영좋아

조회수 2,049

댓글 5

안녕하세요. 

 

저희 회사가 작년에 3D 스캐너 브랜드를 인수하면서 볼륨 세일즈 강화의 일환으로 온라인 광고를 강화하려고 계획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저희 주력 상품은 고객과의 관계, 기존고객(의 소개)등으로 판매되는 경우가 대부분이라 볼륨 세일즈에 대한 고민이 처음입니다..)

우선 매출 높이는 것이 가장 큰 과제이지만 이에 앞서 브랜드 웹사이트도 네이버, 다음에 노출이 안 되고 있고 구글에서 영문페이지만 노출이 돼서 새로운 브랜드도 이제 저희 회사 제품이라는 홍보가 절실합니다. 

 

키워드광고를 통해서 네이버, 다음에서 노출시키려고 하는데.. 제가 2년 차 신입(첫 회사, 마케팅 경력 無)인데, 회사 구조상 혼자서 마케팅을 하고 있어서 도움이 많이 필요합니다ㅠㅠ

 

1. 키워드광고를 하게 되면 목표설정을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이보스 정보를 보다가 목표설정을 하라고 조언해주신걸 봤는데 아예 안 하던 활동을 새로 시작하는데 무엇을 기준으로 목표를 설정해야 하는지 막연합니다. 

 

2. 키워드광고: 직접? 대행사? 

아무래도 신입이다보니 인사이트를 뽑아내거나 키워드를 확장하는 스킬이 부족해서 광고에 대한 효과/성과를 제대로 뽑을 수 있을지 걱정됩니다. 그런데 또 직접 관리하다보면 훨씬 많은 부분을 배울 수 있을 것 같기도 해서 고민이 됩니다. 

 

3. 키워드광고 예산 산정 방법?

키워드광고 집행 예산을 확인하고 싶은데 어떤 방식으로 할 수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아직 키워드광고 진행이 미정이어서 네이버 광고주 가입을 하지 않아서 그런지 몰라도 확인할 수 있는 부분이 많이 없어 도움을 요청 드립니다ㅠㅠㅠㅠ

키워드광고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ramida님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5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