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기 비용을 최소화하기 위해
키워드 광고를 준비 중인데 이것 저것 준비하고 진행할려고
기획안을 만들고 있는데 처음부터 막히는 것이 ㅜㅠ...
월별 예상실적에서 의문스런 결과가 아래와 같이 나왔습니다.
비용 650원 // 노출수 189 // 예상클릭수 1 // 클릭비용 528원
이 데이터를 어떻게 받아들여야 할까요?
테스트한 키워드로는 64개 업체가 광고 등록이 되어 있네요.
PC/모바일 820회 검색 // 클릭수 16.2회 // 클릭률 2.1%인 키워드 입니다.
== 질문인데요 ==
이 키워드에 업체들이 실제로 650원 이상을 입찰가로 셋팅했다고 봐야 할까요?
저의 짧은 저의 생각입니다만.
실제로 650이상으로 입찰가를 셋팅했다면
0) 검색한 키워드가 실제로 고객보다는 업체 입장에서 중요하게 취급되는 키워드일 확률이 높다.
0) 구매로 전환이 잘 일어나는 키워드로 생각할 수 있을 것 같은데.
0) 1회정도 클릭이니 큰 비용이 아니라서 진행하고 있다라고 생각됩니다.
그 이외의 다른 이유가 있다고 봐야 할까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