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검색광고 소재는 같은데 일부 키워드만 재검토가 걸리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2016.09.26 10:00

아람군

조회수 1,925

댓글 2

안녕하세요.

현재 검색광고 진행하고 있는데 문제가 생겨서 문의드립니다. 

 

업종 특성상 키워드 잡아야 할 게 많아서 꽉꽉 풀로 채워서 광고하고 있고, 가끔 검색량 적은 것들만 추려내고 있습니다.

 

키워드가 워낙 많다보니 캠페인 분류를

 

1.장소 + 맛집1

1.장소 + 맛집2

2.장소 + 먹을곳1

2.장소 + 먹을곳2

2.장소 + 먹을곳3

3.장소 + 무한리필1....

 

이런식으로 고정된 키워드 + 변동 키워드로 구성해서 약 60개 정도 캠페인으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강남맛집, 강남먹을곳, 강남무한리필... 이런식으로요.

소재는 다 같은 거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얼마 전부터 노출량이 많은 일부 캠페인에서 자꾸 소재를 재검토 받으라는 메시지가 날아옵니다. 검색량 제일 많은 6개 캠페인 정도가 항상 말썽이네요.

 

 

현재 소재 노출이 가능하지만 다음의 사유로 노출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등록하신 연결URL은 메인페이지를 통해 접근할 수 없는 페이지로 확인됩니다.

 

 

라는 말이 계속 뜨는데, 이게 원인이 뭔지 모르겠습니다. 정말 저 URL이 잘못된거라고 하면 다른 캠페인에서도 그런 메시지가 날아와야하는데 일부 캠페인에서만 나오는 것도 이상하고요.

 

경쟁업체의 신고 때문인지(이런 기능이 있는지는 모르겠네요)... 아니면 정말 저 URL이 잘못된건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ㅜㅜ

키워드광고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신용성님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