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적용일 : 2016년 9월 19일(월) 오후 12시
■ 적용 내용 :
1. 검색광고 '검색 제휴' 종료
제휴 매체사의 키워드 검색 결과에 '프리미엄링크'가 노출되었으나,
'검색 제휴' 종료로 9월 19일부터 제휴 매체사에 프리미엄링크 광고 노출이 중단됩니다.
< 검색광고 노출 영역 >
- PC 검색 포털 (유지) : Daum, NATE, Bing, Korea.com., GOMTV의 포털사이트 검색 결과에 노출
- PC 검색 제휴 (종료) : 제휴된 매체사 페이지의 검색 결과에 노출
- PC 컨텐츠 (유지) : Daum 및 제휴된 매체사 페이지의 콘텐츠 연관도를 고려하여 노출
- 모바일 검색 (유지) : Daum과 NATE 웹/앱에 검색 결과에 노출
- 모바일 컨텐츠 (유지) : 각종 인터넷 신문사 모바일 웹 / 인기게임 앱에 배너형 광고로 노출
2. 클릭스 시스템 > 검색광고 노출영역 선택 옵션 > 'PC 검색 제휴' 삭제
- 경로 : 클릭스 > 검색광고 캠페인 > 그룹 설정 > 노출영역 > 'PC 검색 제휴' 삭제
■ 기타 안내
- 9월 19일(월) 적용일 이후 기간으로 '노출영역별 보고서' 조회 시 'PC 검색 제휴 네트워크' 노출영역 항목은
'0'으로 표기되며, 적용일 이전 데이터는 삭제되지 않습니다.
ㄴ 경로 : 보고서 > 광고운영보고서 > 노출영역별 보고서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