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대체 마케팅 효율은 어떻게 분석해야 될까요?

2017.02.16 11:40

bigironm

조회수 1,983

댓글 2

 뭐 여러가지 지표를 분석하는게 마케팅 효율 분석이지만

 

 

그래서 대체

어떻게 판단을 해나가야 되는 걸까요?

 

클릭률이 좋다

무슨률이 좋다

무슨비용이 좋다

 

여러 판단을 내릴 수 있겠지만

우선 그 좋다의 판단을 어떤걸 기준으로 내려야 될까요?

 

그리고 클릭률은 좋은데 전환율이 굉장히 낮다면 버려야 되는 걸까요?

클릭단가는 나쁜데 전환단가가 좋다면 가져가야 되는 걸까요?

 

여러분들은 어떻게 판단하시나요.

마케팅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