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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출을 올리는 전단지 만드는 방법 3편 - 실전 활용팁

2016.09.23 10:59

nare8841

조회수 3,772

댓글 4

매출을 올리는 전단지 만드는 방법

1편과 2편에 이어 3편을 시작 하려고 합니다.

우선 부족한 제글에 이렇게 관심을 가져 주신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쌩큐 베리 베리 감솨감솨~~!!ㅋㅋ

 

우선 1편, 2편에서 이야기 했듯이

한번에 팔려고 했기 때문에 그닥 좋은

효과를 보지 못했다는

사실에는 충분히 공감 하실거계요~

 

 

1편에서 헬스장의 예를 가지고 시작 했으니

헬스장 이야기로 좀더 풀어 가 볼께요!~~

 

 

전편에서 활용한 전단을 통해

만남이(방문, 찾아가기) 이루어 졌다고 해도

바로 본상품을 한번에 파는것 보다는

한번더 신뢰를 주고 구속(?)  시켜 주어야  해요

 

미끼 상품을 하나 만들어 먼저 팔아 보는거지요~

진짜 구입할 의사가 있는 사람인지

그냥 여기저기 알아보고 다니는건지

설사 그렇다 해도 이왕 구입할거라면

나에게 구입하게 만들어야 하잖아요~~~

 

 

예를들어

헬스장 7일 무료(유료) 이용권을 주고

이용자의 체지방이나 식습관, 근육량을 파악하여

전문트레이너가 제공해 주는 솔루션을 가르쳐 주는거지요~

 

 

이왕 운동할 것 내 몸을 제대로 알고 내 몸에 맞게 하는게

좋잖아요~그리고 그 방법 그대로 7일간 무료 이용권을 

주는데 진짜 운동을 시작하려는 사람이라면

안할 이유는 없을 겁니다.

물론 무료로 줄수도 있고 적정 비용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이왕 이면 몇만원 이라도 받는게

사람들의 보상 심리를 이용하여

본 상품을 구입 하게 하는데 효과적 입니다.

 

 

 

7일 간의 체험이 끝나는날 나의 본상품을 판매하는거죠~

이후 그런 솔루션을 제공 받은 고객이

자신에게 맞는 살빼기방법을 알았고

7일간 이용했는데 다른 헬스장을

가서 회원등록을 할까요?

 

 

즉, 진입 장벽이 낮게 예비상품(미끼상품)을 하나 만들어

고객을 묶어 두고 자연스럽게 본상픔을 판매 하는

방법인거죠~

 

가끔 이런 무료 이용권 이나 샘플, 체험 등을 활용 하는 방법을

이것과 같은 방법 이라고 하시는 분들이 있더라구요~

그러기 있기? 없기?​ ㅋㅋㅋㅋ"언제적 유행어?" ㅎㅎㅎㅎ

 

조금만 생각 해보면 다른방법 이라는것을 아실 수 있을 겁니다.

어떤 차이점이 있는지 눈치 바른 분들이라면 아셨을 거라 생각 해요~~

 

 

 

이런 방법을 굳이 이름을 붙이자면

"스몰스탭식판매" 쯤으로 부를 수 있겠군요

 

 

이런 판매 전략을 활용하기 위해서는

그에 맞는 전단지를 만들어야 하지 않을까요?

각 단계마다 하는 방법도 있구요~

 

다음 편에서는 연락이 오도록 하는 전단을

만들기 위한 요소와 전단지를 만드는

방법에 대하여 이야기 해보도록 할께요~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부탁 드려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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