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N사 회원가입 관련...

2016.03.14 16:43

주식회사이브로

조회수 1,466

댓글 6

폰을 새로 개통해서 아디 하나 더 만들려고 했는데

 

아이디 / 비번 / 폰인증(문자로 인증)까지는 잘되는데

 

다 완료하고 가입하기 누르면 가입완료가 안되고

 

"인증횟수 초과" 라는 팝업이 뜨고 실패를 합니다.

 

IP와 폰 번호는 깨끗한건데 ㅠㅠ 해결방법 아시는분 좀 ㅠㅠ

 

고객 센터 문의하면 한 번호에 3개 어쩌구 하는데 

 

신규 개통한 깨끗한 번호입니다 ㅠㅠ

마케팅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댓글 6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