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한국 호텔·리조트 사업의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는 아난티 이야기

오버추어 광고 비용 지불 방식

신용성2005년 01월 16일

🧡 5

오버추어 광고의 비용은 어떤 방식으로 지불하나요? 오버추어 광고는 클릭이 발생한 경우에만 광고비를 지불하는 종량제 방식이라고 하였다. 그렇다면 실제 오버추어 광고를 진행할 경우 비용은 어떤 방식으로 지불하게 될까? 먼저, 일러둘 것은 오버추어 광고를 진행하기 전에 얼마의 비용이 들지 미리 예측을 해보고, 그에 따라 광고주의 여건을 고려하여 광고 예산을 먼저 설정해 놓는 것이 보다 합리적으로 광고를 집행할 수 있는 방법이라는 점이다. 오버추어 광고에 얼마의 비용이 들어갈 지 예측하는 것에 대해서는 별도의 글을 올려 놓도록 하겠다. 그럼, 이제 실제 오버추어 광고를 진행한 후 광고비가 어떻게 지출되는 지 그 과정을 살펴보자. 첫째, 키워드별로 클릭당단가를 입찰한다. 광고 계정을 만든 다음에 키워드별로 클릭당단가를 입찰해야 한다. 여기에서 말하는 클릭당단가는 고객이 광고를...

계속 읽으시려면 시리즈를 구매하세요.

"" 시리즈를 구매하시면 총 181편의 콘텐츠를
자유롭게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시리즈 구매하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