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해외 광고, 어디서부터 시작할지 모른다면? 구글애즈로 손쉽게 시작하자 !
안녕하세요! 수출 바우처 & 혁신 바우처 수행기관, 데이터 바우처 공급기업 & 페이스북, 구글 공식 파트너사 바름입니다. :) 요즘 MZ세대가 자주 사용하는 단어인 구글링 ! 그만큼 구글의 점유율이 국내에서도 넓어지고 있다는 거 체감되시나요? 특히나 해외에서는 검색...
인스타그램 광고, 시너지효과를 볼 수 있는 이것
안녕하세요. 2022 수출바우처 & 혁신 바우처 수행기관, 데이터 바우처 공급기업, 페이스북&구글 공식 파트너사 바름입니다. :) ` 검색은 유튜브, 기록은 인스타그램에서 ` 라는 말을 들어 보셨나요? 밀레니얼 세대에게 있어서 콘텐츠 플랫폼은 콘텐츠를 즐기고 공유...
데이터분석, 저희가 마케팅을 잘하고 있는걸까요?
안녕하세요, 중소기업 혁신바우처& 수출바우처 수행기관, 데이터바우처 공급기업, 구글&페이스북공식파트너사 바름입니다^^ 2022년에는혁신바우처, 수출바우처, 데이터바우처 등 다양한 바우처사업수행기관으로 있으면서 정말 다양한 업체들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바...
네이버광고, 잘하는 곳은 잘하는 이유가 있다? (2편)
안녕하세요! 수출 바우처 & 혁신 바우처 수행기관, 데이터 바우처 공급기업 & 페이스북,구글 공식 파트너사 바름입니다 :) 이번 시간은 네이버 광고에 대해서 조금 더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져 볼까 합니다. 여기서 질문! 저번 1편에서 다뤘던 네이버 광고에 대한 복습은 ...
해외마케팅, 남들만 잘 따라 하면 성과가 날 수 있다?
안녕하십니까 혁신,수출바우처 수행기관 & 구글,페이스북공식파트너사 바름입니다 ^^ 어느덧 2022년도 2분기가 마무리 되고 3분기준비가 시작되고 있습니다. 해외마케팅의 경우 국가마다 차이가있을 수 있겠지만 일반적으로 국내 마케팅 매체와 달리 집행금액 또는 입찰...
네이버광고, 잘하는 곳은 잘하는 이유가 있다? (1편)
안녕하세요! 수출 바우처 수행기관, 혁신 바우처 수행기관, 데이터 바우처 공급기업 & 페이스북, 구글 공식 파트너사 바름입니다. :) 요즘 2030 세대에서 자주 사용하는 용어 중에 `구글링`이라는 말이 있는데요. 그만큼 구글의 점유율이 국내에서도 넓어지고 있지만 아. ...
홈페이지 데이터분석, 가장 기초가 되는 것은 무엇일까?
안녕하세요, 수출바우처 수행기관 & 데이터바우처 공급기업 & 페이스북, 구글 공식파트너사 바름입니다^^ 지난 3~5년전만 하더라도 홈페이지를 만드는 것에 있어 제작도구나 제작 툴이 많지 않아 홈페이지를 만드는 것이 굉장히어렵게만 느껴지고 굳이 있어야 하는지에 ...
데이터 분석에 기반한 홈페이지 UX 디자인에 대한 모든 것 -1편
안녕하세요 ! 수출바우처 수행기관 & 페이스북, 구글공식 파트너사 바름입니다. :) 유례없는 시기를 겪으며 급속도로 성장한 디지털 마케팅 시장 속, 수많은 제품과 서비스가 출시됨에따라, 이전에도 중요하게 여겨졌던 사용자 경험(User Experience, UX) 에 대한 중요성 이더...
고도화 되는 광고 자동화 기능 속에서 마케터들이 가져야 할 자세
안녕하세요 2022 수출바우처 수행기관 , 구글 & 페이스북 공식 파트너사 바름입니다 :) 디지털 광고를 집행 하면서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가장 기본적으로는 판매하거나 제공하는 제품과 서비스의 높은 품질을 기반으로, 브랜딩 컨셉을 찾고 그에 맞는 광고 소...
숏폼 영상 광고의 선두주자, 틱톡 광고에 대한 모든 것!
안녕하세요 ! 2022 수출바우처수행기관 , 구글 & 페이스북 공식 파트너사 바름입니다^^ 이제는 다양한 네트워크에서 필수가 되어버린 숏폼 영상들. 바쁜 현대사회, 자꾸만 요약된 영상이인기가 높아지고 더 짧고 강렬한 영상들로 사람들의 기억에 남게 하는 것은 필수가 되...
SEO(검색엔진최적화) 간단 체크리스트 4가지!
안녕하세요, 구글&페이스북 공식파트너사 / 데이터바우처 공급기업 / 수출바우처 수행기관 바름입니다. ^^ SEO(검색엔진최적화)를 위해서는 여러 작업들을 진행을 해야하는데요! 바름에서는 크게 기술적 SEO/ 콘텐츠 SEO 로 나누어 진행을 합니다. 지난번 포스팅 이후,...
데이터분석을 하고 싶다면? 구글애널리틱스, 기본부터 알아보아요!
안녕하세요, 구글&페이스북 공식파트너 / 수출바우처 수행기관 / 데이터바우처 공급기업 바름입니다.^^ 바름의 콘텐츠를 접해보신 분이라면, 데이터, 데이터분석 등의 단어가 익숙하실거라 생각됩니다. 온라인 마케팅에서데이터를 이용하여 성과를 측정하는 것 은 기본 ...
검색엔진 최적화, SEO를 해야하는 이유
안녕하세요, 구글 & 페이스북 공식파트너사 / 수출바우처 수행업체 / 데이터바우처 공급기업 바름 입니다 ^^ 브랜드를 담당하는 실무자라면 한 번쯤은 SEO라는 말을 들어보신 적이 있을 것입니다. SEO는 Search Engine Optimization의 준말로 말 그대로 검색 엔진에 최적...
광고와 랜딩페이지의 관계
안녕하세요! 2022년 데이터바우처 공급기업/ 수출바우처 수행기관 & 구글, 페이스북 공식 파트너사 바름 입니다 ^^ 데이터분석에관해서는 여러 번 포스팅을 하기도 했었고, 데이터 라는 단어자체에 이제는 어느정도 익숙해 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검색엔진최적화(SEO)가 ...
구글타겟팅 3탄: 콘텐츠 타겟팅의 종류와 특성
구글 타겟팅의 종류 3탄: 어디에내 광고를 노출시킬까요? 안녕하세요, 한국데이터산업진흥원 데이터바우처 공급업체 & 중소벤처기업부 수출바우처 공식 수행기관 /구글& 페이스북 공식파트너사 바름 입니다 :) 오늘 콘텐츠는 지난 글에 이어 구글 타겟팅에 대해 설명드...
구글타겟팅 2탄: 사용자 타겟팅의 종류와 특성
구글 타겟팅의 종류 2탄: 사용자 타겟팅(누가 우리 제품에 대해 관심이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한국데이터산업진흥원 데이터바우처 공급업체 & 중소벤처기업부 수출바우처 공식 수행기관 /구글& 페이스북 공식파트너사 바름 입니다 :) 오늘 콘텐츠는 지난 글에 이어 ...
구글 타겟팅의 종류 1탄: 검색광고 편
안녕하세요 :) 바름 입니다. 온라인 광고의 가장 큰 장점은 무엇일까요? 바로 `타겟팅` 인데요! 한정된 예산안에서 우리 상품이나 브랜드에 관심이 있을 법한 사람들에게 노출을 시킬 수 있는 점이죠! 그런데 타겟팅이 무조건 좋은 것일까요? 여러분은 타겟팅을 잘 사용하...
구글 애즈, 구석구석 활용하기
안녕하세요.바름 입니다. 오늘은구글 애즈 에 대해 탐구해보고자 합니다. 온라인광고 중에는 여러 광고 플랫폼이 존재합니다. 구글, 페이스북, 네이버, 카카오톡 등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사용하는 모든 곳에광고를 할 수 있고 이미 저희도 그 광고 속에 스며 들어있죠....
비슷한 듯 다른 네이버 검색광고 / 구글검색광고
안녕하세요.바름 입니다. ^^ 다들 무언가를 찾고자 하실 때, 어떻게 하시나요? :) 검색광고 = 네이버 라고 느낄 정도로 대부분 일상에서 우리가 가장 정보나 상품을 검색할 때 찾는공간은 네이버인데요, 그렇지만 요즘은 검색 & 탐색의 공간이 구글,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으...
마케터들은 인사이트를 어디서 얻을까?
안녕하세요, 2022년 데이터바우처 공급기업 & 구글, 페이스북 공식 파트너사 바름 입니다. :) 혹시 여러분은 평소 정보를 찾을 때 어디서 찾아보곤 하시나요?대부분 우선 네이버나 구글에 검색해 보거나 각 업종에 맞는 사이트들을 찾아보며 정보를 얻곤 하실텐데요. 매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