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UAC광고, 왜 해야 하나요?
안녕하십니까 구글공식파트너사 바름입니다^^ 불과 1,2년전만 하더라도 앱하면 포털앱, 게임앱이 중심에 있었지만 이제는 뷰티, 의류, 인테리어,생활, 건강 업종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앱이 생산되고 있습니다. 앱을 만들기 위해서는 개발자가 필요하고 비용이 많이 들던...
인스타그램,페이스북 유료광고 쓴만큼 효과보려면?
쇼핑몰, 앱 홍보, 기업 비즈니스를 홍보하기 위해서 우리는 다양한 마케팅 채널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시기에 따라 인기있는 광고 방식은 계속 변화해왔습니다. 검색광고 에서부터 쇼핑광고, 인플루언서를 이용한 광고방법까지 말이죠. 그럼 2020년에도 인기있는 마케팅 채...
바름, 인공지능 시대의 마케팅을 말하다.
`AI가 과연 인간을 대체할까?` 2016년 알파고가 세상에 처음 등장한 이후, AI가 인간을 대체할 것이라는 전망이 쏟아졌습니다. 실제로AI가 인간을 대체할 수 있을까요? 인공지능 시대를 살아가는 사람으로서 그리고 마케터로서우리는 어떤 역할을 할 수 있을지 생각해보았...
구글 광고, 유튜브도 보면서 쇼핑까지?
#언박싱 #하울 #쇼핑몰리뷰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시는 분들 뿐만 아니라 쇼핑몰 구매자 또는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한 번 쯤은 들어 봤을 단어죠. 실제 유튜브에는 제품의 리뷰를 보여주는 채널만 100만개가 넘으며 이런 비디오 시청수는 매년 50% 성장하고 있습니다.. 언...
구글애널리틱스,직접유입 비중이 과하게 높다면?
안녕하세요 구글공식파트너사 바름입니다. 자사 홈페이지를 가지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가장 많이 사용하는 분석툴 중 하나가 바로 구글애널리틱스입니다. 네이버 애널리틱스, 에이스카운터, 로그분석툴 등 분석툴 종류만해도 굉장히 다양하게 있지만 구글애널리틱스를...
김사원의 구글 애널리틱스 (GA) 정복기 EP. 2
구글 애널리틱스(GA)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주식회사 바름의 디지털 마케터 김사원 입니다! 지난 번에 구글 애널리틱스(GA)와 구글 태그매니저(GTM) 관련 세팅하기 및 간단한 정보를 함께 알아봤습니다. 저도 GA와 GTM을 처음 접했을 때, 왠지 모르겠지만 친숙하지 않고 뭔가 어...
전자상거래 분석, 매체툴 데이터만 보면 되지 않나요?
안녕하세요, 구글 공식파트너사 바름입니다^^ 오늘은 저희 바름 홈페이지, 지식인, 블로그, 각종 SNS 메시지를 통해 문의가 많이 들어왔던 전자상거래분석에 대한 얘기를 해보려 하는데요. 최근 들어 많은 쇼핑몰에서 누구나 손쉽게 할 수 있는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광고...
인스타그램광고,시작 전 필수로 체크 해야하는 3가지요소
소통 = SNS 이라 할 수 있을 만큼 SNS의 영향력은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더욱 높아지고 있죠. 흔히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라고 하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틱톡 등을 떠오르게 되고 소통을 하기 위해선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을 필수적으로 해야 한다는 인식...
김사원의 구글 애널리틱스(GA) 정복기 EP. 1
안녕하세요! 주식회사 바름의 디지털 마케터 김사원 입니다! 디지털 마케팅 업종에 관심이 많아 해당 업무를 시작한지 벌써 1년이 넘었네요. 제가 지금까지 네이버,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 구글, EDN, 크리테오 등등 다양한 광고 플랫폼을 접하고 또 직접 광고 기획 ...
구글태그매니저, 페이지별 스크롤 데이터가 궁금하신가요?
꾸준하게 방문객이 들어오는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는 업체라면 가장 궁금하게 생각하는 것이 바로 페이지별 스크롤 데이터입니다. 물건을 판매하고 있는 쇼핑몰을 운영하거나 웹툰과 읽을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생산해내는 블로그 형식의 홈페이지 등 업종에 관계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