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신디케이션 완료 후에도 주기적으로 상태를 체크해 보세요

2012.09.07 23:54

베짱이.

조회수 6,399

댓글 1

신디케이션이 완료된 상태에서도 간혹 상태를 체크해보는 편입니다.

http://syndication.openapi.naver.com/status/?site=사이트


혹시라도 아이보스님이 겪으신 것같은 상태가 있을 때 대처하려구요...

http://i-boss.co.kr/ab-74626-555


근데 스팸문제도 없었는데 최근에 아래와 같은 상태가 나와서

네이버에 문의했던 사항이 있습니다...

<sync>
<article date="2012-09-01">597</article>
<article date="2012-09-02">598</article>
<article date="2012-09-04">3</article>
<article date="2012-09-05">4</article>
<article date="2012-09-06">4</article>
<article date="2012-09-07">4</article>
</sync>


이에 네이버에 문의결과 아래와 같은 답변을 받았죠...

고객님께서 문의하신 신디케이션 확인해 보았으며,

검색결과에는 정상 반영 중이나, 문서숫자 통계가 정상적으로

확인되지 않는 오류가 있었습니다.

 

현재는 문제 해결되었으며,

9월10일 이후에 정상적인 문서숫자를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보다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네이버가 되겠습니다.



금번에는 문제가 없으니 다행이긴 하지만
혹시라도 겪으실 수 있는 일들이니 당황하지 마시고 문의하시면서
정보 공유 했으면 합니다...
웹문서마케팅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