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earchad.naver.com/ACAM07/ACAM0702_A02/?notice_id=1146
그에 따른 공지사항도 떳습니다.
검색량 5회이하 키워드가 휴먼으로 분류되는 것으로 짐작만 할 뿐 아직 모르겠네요.
검색량 5회이하임에도 어떤 키워드는 정상이고 어떤 키워드는 휴먼관리로 표시되니..
단계별로 적용시키려고 하는건지 자기네들만의 가이드라인이 있어서 그런건지
둘 중 하나이거나 둘 다일텐데...
광고관리 시스템을 편하게 해주는건 좋은데 그렇다면 분류만 해주지
굳이 광고를 off하게 하는지......말이 앞뒤가 안 맞네요.
세부키워드로 인한 전환율은 높고 클릭단가는 낮아서 가장 기본적이자 가장 중요한 전략임에도 이를 암묵적으로 없애는 것과 다르지 않습니다.
저 말이 뜨자마자 상담원한테 전화했더니 검색량 1건이라도 나오면 자동복원된다더니...개뿔........ㅡㅡ 속았습니다.
울며 겨자먹기로 네이버를 진행들 하겠지만 이젠 다시 오버추어쪽에 눈길이 가게되겠네요.
분류만하지 오프까지하면서 광고주들을 위한~이라는 표현을 쓰다니 ㅋㅋ참..씁슬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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