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가비아와 에이스 카운터..

2011.07.17 09:44

글벗

조회수 5,646

댓글 4

글벗입니다.

저희는 가비아 퍼스트몰 독립몰 솔루션을 사용하고 있는데, 7월 5일 부터 갑자기 에이스 카운터 로그 분석이 엉뚱하게 잡혀 지금까지 헤메고 있습니다.

에이스카운터 결과를 보면 대부분 직접 유입으로 잡혀 로그 분석 의미가 없어졌습니다.
네이버 광고 유입과 직접유입 간접유입....

광고가 아닌 직접 키워드 치고 들어오는것을 잡지 못하는듯 합니다.(직접 유입으로 분석되고 있습니다.)


전에는 회사이름을 치고 사이트 유입이 많았는데(회사 이름을 치고 방문하는 유입자수와 주력 키워드를 치고 유입하는 방문자수가 비숫할정도 입니다) 7월 5일 이후 1~2명에 불과 해서 원인을 몰라 헤메다가.....

에이스 카운터에서는 이상이 없다....
가비아 측에서도 문제가 없다...

옥신각신 하다가 가비아에 7월 5일 날짜를 찍어주었더니 그날 가비아 측에서 뭔가 작업을 한듯 합니다.

아직도 원인을 분석해서 작업중 이라고 합니다. 언제 끝날지...

----------------------------------------------------------


가비아 솔루션 사용하고 있는 보스님,
7월 5일 이전과 이후 로그 분석 비교 검토 바랍니다. (키워드 광고 유입은 제대로 보이는듯 합니다. 그런데, 가장 중요한 광고 이외의 유입 분석이 안됩니다 ^^*)

에이스카운터 뿐만 아니라 로거나 다른 서비스도 문제가 있지 않은가 하고 글을 올려 봅니다.
GA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댓글 4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