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키워드 마케팅 시 주의점 2

2011.07.14 22:12

민성별

조회수 3,347

댓글 11

키워드마케팅을 처음 시작할 때 절대 광고대행사에 위탁하지 마세요.
(추후에는 광고대행사의 도움이 필요한 시기가 옵니다.)

광고대행사는 자선사업가가 아닙니다.

그들의 목적인 고객의 매출증대 이전에 이윤을 추구하는 것입니다.

즉, 키워드마케팅을 대행하면 키워드 마케팅 비용의 일정 퍼센티지를

대행료로 받기 때문에 매달 키워드 마케팅 비용을 많이 쓰도록

고객한테 유도를 할 수 밖에 없습니다.

최초에는 50만원, 그 다음에 100만원, 그 다음에 200만원..

고객은 키워드 마케팅을 하는 만큼 방문자수가 증가하니

대행사 말대로 광고비를 늘려가고, 키워드 마케팅을 직접해 보지 않았으니

광고대행사가 하는 얘기가 다 진실인양 믿고 바보가 되기 쉽습니다.

따라서, 키워드마케팅을 대행사에 위탁하려면

그들보다 키워드마케팅을 잘해야 광고대행사를 직접 컨트롤 할 수 있습니다.

지금 혹시라도 키워드마케팅을 할 줄 몰라서

광고대행사에 키워드마케팅을 대행하고 계신다면

당장!! 직접 한번 키워드 마케팅을 시작해 보시기 바랍니다.

PS:

위에 언급드린 바와 같이 광고대행사기 필요한 시점은
사업이 번창해서 시장을 좀 더 늘리고 싶은데, 일손이 모자랄 때
그때 비로소 광고대행사의 힘을 빌리는 것입니다.

하지만 꼭! 염두해 둘 점은 그때 광고대행사 보다 자신이 더 많이 알아야
확실하게 광고대행사를 컨트롤 할 수 있고 비용대비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키워드광고
목록
댓글 1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