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3.08.17 16:06
3D철학관
좋아요 3
조회수 1,106
댓글 0
가치사다리인지~ 가치계단인지~
퍼널설계자에 나온 용어를 쉽게 설명해봤네용.
로볼, 계단식 상향판매. .이런 개념 심길후님 책자 보고 첨 배웠었는데요.
다시 활발히 회자되는거보니 유행은 돌고 돈다아~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3D철학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일본] 일본 모바일게임 UA전략: 어떤 일본 광고 매체가 효율일까?
떠오르는 유튜브 트렌드 : 생성형 AI 그림 콘텐츠
개미 소리도 거슬리는 고3을 위해, 'SONY WH-1000XM5' 광고털기
요즘 부모들의 소비 트렌드 (feat. 밀레니얼&알파 세대)
뜨는 중고의류 플랫폼! 리텐션 어때요?
2024년 D2C 중심 전략이 필요한 이유
'맥심=이나영 공식이 깨졌다?' 24년 만에 바뀐 맥심 광고 모델
C 커머스는 생태 교란종일까? 메기일까? - 국내 이커머스 현황과 대응 전략
바름이 알려드리는 클릭을 부르는 마케팅 메세지 발송 TIP
Z세대가 카카오톡, 인스타그램 대신 선택한 SNS (feat. 로켓 위젯)
매출 증가를 부르는, 상세페이지 구성 Tip 4가지
실패란 없는 '마이크로/나노 인플루언서 마케팅' 필승 전략
테니스에 진심인 '휠라'가 말아주는 국내 최대 규모의 테니스 축제
트렌드만 따라가느라 지쳤다면? 우리 고객에게서 마케팅 힌트 얻기
소비자를 겨냥하는 ‘대표성’을 효과적으로 발휘하는 방법
실무에 당장 써먹을 수 있는, 마케터를 위한 생성형 AI 200% 활용법
나는 어떤 마케터일까? (퍼스널 마케터 테스트)
아이디어가 총알이라면 데이터는 총입니다🔫
1/3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3D철학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