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의류 쇼핑몰 운영하고 있습니다.
신상 업데이트가 많은 직종이다보니 광고 관리에있어 햇갈리는 부분이 많아 문의 드립니다.
현재 전환광고만 돌리고 있으며
(리타케팅 카달로그 광고는 커머스 상품이 동물로 인식이되어 못돌리고 있습니다.. 전 계정이 이런 이유로 정지를 당한거 같다고 페이스북 관계자가 말하네요 ㅠㅠ)
크게 캠페인은 2개로 돌리고 있습니다.
A.소재 테스트 캠페인
B.베스트 상품 캠페인
A.소재 테스트 캠페인(ABO)
신상 업데이트 된 날짜 광고세트 > 소재 5개 (단일 이미지) > 일 예산 2만원
소재 테스트 캠페인에 날짜별로 광고세트가 계속 등록되고 있으며 괜찮은 소재있는 세트는 on되어있고
안좋은 세트는 off로 관리하고 있습니다.
B.베스트 상품 캠페인 (CBO)
B-1. 3-4개 광고 세트 ( 남성 나이 X / 남녀 나이 X / 남성 나이 타켓 / 남녀 나이 타켓)
B-2. 메인 이미지만 다르게 컬렉션 ( 컬렉션 상품갯수는 20-30개 등록)
크게 이런식으로 진행중 입니다.
궁금한점은
1.A 캠페인 진행시 괜찮은 소재가 발생하였을때 광고세트 금액을 바로 증액 하는지 ?
(2만원에서 > 10만원 이상 돌려보다가 효율이 별로면 다시 2만원 현재 이런식으로 하고 있습니다.)
효율 좋은 소재를 발견했을때 어떤식으로 관리를 해야할지 궁금 합니다.
2. B캠페인도 마찬가지로 효율 좋은 컬렉션 있을경우 바로 증액을 하는지 관리 하는 방법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이 외에 신상 업데이트가 많은 의류 쇼핑몰은 어떤식으로 운영하면 좋을지 의견도 주시면 감사합니다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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