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페이지 점수 하락으로 인한 스트레스 받고 계신분들이 연락이 많이 오셔서
페이스북 점수 하락을 위한 검토 요청 파일 형식 (feat.페북 담당자에게 공유받은 파일)
(정책 위반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패널티를 받거나 , 비활성화 되는경우 검토요청 파일 형식)
★영어로 작성을 해서 첨부하셔야 합니다★
단 . (페이스북 광고 정책 관련 링크)
https://www.facebook.com/business/help/221149188908254#prohibited
링크를 타고 들어가셔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페이스북이 말하는 금지된 컨텐츠 광고를 집행 하였을때는 방법이 없습니다.
하지만 , 코로나로 인한 배송 지연 및 제품이나 서비스에 불만족이 있지만 100% 환불 또는 적극적인 CS관리를 해주었음에도 불구하고 제품 품질 , 배송 속도에 대한 불만족으로 점수가 하락되어 패널티를 받게 되는 경우가 생각보다 많습니다.
1.배송속도
현재 CJ 대한통운 파업으로 인해 소수의 지역은 택배를 받지 못하거나 , 사입처에서 문제가 발생해서 공지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배송이 늦다는 점 때문에 억울하게 피해를 보신분들은 적극 활용해보시면 좋을꺼 같습니다.
(저도 사입처에서 코로나 때문에 배송이 늦어진것 때문에 서류를 첨부해서 올리니 비활이 풀렸습니다)
2.제품품질
제품품질이 간혹 불량이나 , 이염등 문제가 발생하였지만 신속 정확하게 교환 반품 , (당연히 무료로 해드려야하죠 판매처의 문제니까요) 처리를 해드리고 , 어떤 업체는 단순변심도 무료 반품을 해주며 , 제품 만족도가 5점 만점에 (4.0) 이상이 되는대도 불구하고 품질에 만족도가 낮게 보여지는 현상
(보통 만족한 분들보다 , 불만족한 분들이 페이스북 페이지 피드백을 많이 남기는 경향이 있습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