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플러스링크 광고문안 노출형태 변경 ]
■ 변경일시
2011년 4월 13일 (수) 00시
■ 변경내용
네이버 통합검색 플러스링크 광고문안 노출형태가 지난 2010년 11월에 변경된 클릭초이스 (파워링크, 비즈사이트)
광고문안과 동일한 형태로 변경됩니다.
>> 설명문구와 표시 URL 위치 변경
광고문안 첫 번째 줄에 제목과 표시URL이 노출되고, 두 번째 줄에 설명이 노출됩니다.
체크아웃 아이콘 또한 표시 URL과 함께 첫 번째 줄에 노출됩니다.
>> 표시 URL에서 프로토콜 제외
표시URL에서 프로토콜(http://)을 제외한 나머지 사이트 주소가 노출됩니다.
* 단, AD마크, 배경색, 블릿 유형은 클릭초이스와 다른 형태로 변경됩니다.
※ 주의하세요!
광고문안이 지나치게 길 경우 표시URL의 일부가 말줄임 처리되거나 혹은 체크아웃 아이콘이 노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광고주님께서는 이 점 반드시 확인하시어 광고문안을 확인 및 수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제목 + 표시URL 64byte를 초과한 경우 : 체크아웃 아이콘 미노출
- 제목 + 표시URL 76byte 를 초과한 경우 : 체크아웃 아이콘 미노출 & 표시URL 일부 말줄임 처리
* 표시URL은 프로토콜 제외 글자 수 기준입니다.
그대로 퍼왔습니다..ㅎㅎ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