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11년 오버추어 마켓인사이트 세미나 내용 요약 입니다.

2011.02.24 18:17

비즈맨

조회수 3,352

댓글 2

오늘 오버추어에서 광고주 대상으로 세미나 있었던거 아시죠?^^
전체적으로 네이버 없어도 걱정말라고 신신당부하는 분위기인거 같네요.
몇 가지 지표들을 이야기하면서 네이버없어도 오버추어 광고가 건재하다는 걸 많이 주장하더군요. 오늘 못가보신 분들 참고하셔요~~

1. 네이버보다 오버추어 CPC가 무지하게 저렴한 상황이다.
--> 2011년 1월은 네이버CPC가 오버추어 대비 40%, 2월에는 70%가 더 높다.

2. 네이버와 오버추어의 구매전환율은 2.7% 수준으로 거의 유사하다.

3. 따라서 ROI 측면에서 오버추어가 네이버보다 60% 정도 더 효율적이다.

4. 오버추어 확장검색을 적극 활용하라.
그러면 CPC는 35% 낮아지고 구매전환율은 35% 증가할 것이다.

5. 3~4월 중 앞으로 광고주들한테 무료료 웹로그분석자료 제공, 키워드 확장솔루션, 자동입찰솔루션 서비스 개시하겠다.

대충 이렇슴다.........
키워드광고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