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네이버 키워드 광고 상품 소개

2011.11.21 19:57

귀욤양

조회수 10,838

댓글 2

네이버 키워드 광고에는 크게 클릭초이스와 타임초이스, 브랜드검색 이라는것이 있습니다.


클릭초이스란, 과금 방식을 기준으로 클릭당 비용이 발생하는 키워드 광고이구요.

타임초이스란, 일정기간(7일)동안 고정비용으로 이용하는 키워드 광고 입니다.

브랜드검색이란, 브랜드 광고기간 7일~ 90일 자유롭게 선택할수 있는 광고입니다.

다음은 각 광고의 노출 영역입니다.


<클릭초이스 광고 노출영역>


- 통합검색(파워링크/비즈사이트)

- SE검색 (http://se.naver.com)

- 네이버 통합검색 외 (검색 탭, 광고 더보기, 지식쇼핑)

- 모바일검색 - 검색 파트너(옥션, G마켓, 비비 등)

- 컨텐츠 네트워크(네이버 지식iN / 네이버 블로그)



<타임초이스 광고 노출영역>


- 플러스링크


타임 초이스는 입찰제방식으로 광고주가 제시한 입찰가에 따라 광고 비용과 노출 순위가 결정 되며, 한번의 결제로 노출되는 기간동안 순위가 변동없이 보장되기 때문에 고정된 비용으로 안정적인 노출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기간(7일) 이후에는 노출이 되지 않기 때문에, 고객이 재방문을 하고자 검색 했을때 노출되지 않으면 유입이 어렵다는 단점이 있기도 합니다.



<브랜드 검색 광고 노출 영역>


- 브랜드 검색


브랜드 키워드 검색시 노출되는 광고로, 다양한 이미지와 함께 노출 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키워드광고검색마케팅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