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마트스토어 유입을 인스타그램에서 대부분 시키고 있는데 인스타그램에서 온 고객들의 상세페이지 체류시간을 늘릴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후킹 > 후킹2 > 정보성 > 정보성 순으로 상세페이지를 작성해보세욥
실제로 상세페이지 순서를 바꾸는 것 만으로도 체류시간을 늘려 구매 전환으로 이어질 수 있을까요?
스마트스토어쪽은 처음이라 모르는 부분이 많네요 ㅠ
상품에 따라 상세페이지 안 보게 하는게 전략일 수도 있습니다 (생필품 독점상품)
제품은 여성 이너웨어 쪽이라 저렴한 마스크와는 조금 거기가 있을 것 같아요~ 어렵네요 ㅠㅠ
유입은 많이 되는 상황인데 체류시간이 5~6초에서 그치더라구요 ㅠㅠ
좀 뜬금없고 어처구니없는 전략이라고 보실 수도 있겠습니다만.. 의류 품목의 경우 모델이 상당히 미인이거나 글래머러스 하면 여성고객이든 남성고객이든... 좀 오래 봅니다...
네... 그게.. 패션 쪽은 모델의 마스크가 갖는 힘을 무시하기가 좀 어렵죠..
솔직히 패완얼이라고 하잖아요 무시못하죠 체형도 스펙인거고..
음... 그걸 노리는 게 꽤 좋을듯 하다는 거죠. '내가 저 모델보다 크게 뒤처지진 않는데?' 하는 마음으로 구매하는 경우도 제법 많다고 들었어요. (어디서 들었더라...)
암튼 소비심리 관련해서 그런 경우가 제법 있다고는 합니다.
여성 팬티류에서 상세페이지 순서를 '고객 후기 - 2주간 50% 가격 할인 이벤트 - 착용 시 효과 '이렇게 3개 중에 배치를 어떤 식으로 해야 좀 더 체류시간을 늘릴 수 있을지 ㅠㅠ
2주간 50% 할인 이벤트 -> 고객후기 -> 착용 시 효과 추천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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