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기적으로 텍스트를 바꾸시는지 꾸준히 밀고 계시는지 궁금합니다.
일단 타 업체 위주로 체크해보면 꾸준히 미는 업체가 대다수인거 같은데..
언론사쪽 마케팅 진행할때는 주기적으로 바꾸는게 맞다고 하던데 어느쪽 맥락을 맞춰야할지 골아프네여 ㅎㅎ;
제가 몇달간 진행해본 바로는 확실한 키워드로 몇달이상 밀어도 충분하다 생각되는데 다른 전문가님들 의견 들어보고 싶네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7.08.24 11:41
좋아요 1
조회수 1,662
댓글 2
주기적으로 텍스트를 바꾸시는지 꾸준히 밀고 계시는지 궁금합니다.
일단 타 업체 위주로 체크해보면 꾸준히 미는 업체가 대다수인거 같은데..
언론사쪽 마케팅 진행할때는 주기적으로 바꾸는게 맞다고 하던데 어느쪽 맥락을 맞춰야할지 골아프네여 ㅎㅎ;
제가 몇달간 진행해본 바로는 확실한 키워드로 몇달이상 밀어도 충분하다 생각되는데 다른 전문가님들 의견 들어보고 싶네요.
이커머스를 넘어 클라우드로, 쿠팡의 새로운 도전
윈들리팀
마케터를 위한, 숏폼 잘 활용하는 팁 3가지
Charlla
마이바스켓, 스타벅스를 닮은 새로운 슈퍼마켓
트렌드라이트
고객이 ‘더 오래’ 머무는 쇼핑몰 상세페이지 만들기 4가지 전략
Charlla
공동구매 진행 전, 꼭 체크해야 할 실전 체크리스트
와이어디
"루이 아니고 리 아니고, 뤼튼" : 형식을 깬 뤼튼의 새로운 캠페인 분석
팀퍼포먼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