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매칭으로 묶인 후 이미지가 예전 이미지로 되어 있고
상품평과 찜수가 제대로 적용이 안되어 변경요청을 했었습니다.
그리고 이전에 품앗이 사이트를 우연히 알게되서 한... 8개? 정도 한후
이게 편법이고 좋지않은거구나 생각하고 안했습니다.
변경요청후
1위에 올라있던 상품이 25위로 떨어졌습니다..
멘붕이예요 ㅎㅎㅎㅎㅎㅎㅎㅎ
제탓이지요 ㅠㅠ
지금 상황에서 어찌해야할지 모르겠어서..
조언을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ㅠㅠ
감사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7.06.14 10:11
좋아요 1
조회수 3,013
댓글 2
가격매칭으로 묶인 후 이미지가 예전 이미지로 되어 있고
상품평과 찜수가 제대로 적용이 안되어 변경요청을 했었습니다.
그리고 이전에 품앗이 사이트를 우연히 알게되서 한... 8개? 정도 한후
이게 편법이고 좋지않은거구나 생각하고 안했습니다.
변경요청후
1위에 올라있던 상품이 25위로 떨어졌습니다..
멘붕이예요 ㅎㅎㅎㅎㅎㅎㅎㅎ
제탓이지요 ㅠㅠ
지금 상황에서 어찌해야할지 모르겠어서..
조언을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ㅠㅠ
감사합니다^^
병원 설문폼 바꾼 뒤 전환율 2배? 마케팅팀의 A/B 테스트
메디하이
이 조합 실화? 소비자를 홀린 기묘하고 참신한 브랜드 콜라보 사례
NHN커머스
브랜드 맞춤 찰떡콩떡 크리에이터 찾는 법!
인켓팅
B2B 업계 1,000명이 모인 컨퍼런스, 어떻게 준비했을까?
엘리펀트컴퍼니
이 브랜드 다들 알죠? 베리시가 유명해진 이유
소마코
마케터를 위한, 숏폼 잘 활용하는 팁 3가지
Charlla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