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거래처 거래내역 확인 작업을 하다가 시간도 많이 소요되고
비효율적인것 같아 혹시 사용하시는 프로그램이라던지 참고할 수 있는 부분 조언을 구하고자
글 남깁니다.
저희는 옷을 제작하는 업체로 제품공장(대략8~15곳) , 인쇄작업공장(5~6곳) 정도 됩니다.
각 거래처마다 보내주는 거래명세서 양식도 다 다르고 단가 부분도 모두 다르기 때문에
주문내역을 일일이 하나하나 다 체크해야됩니다.
매출 내역 또한 수기로 작업을 해야되므로.. 모든지 하 수동적으로 하나하나 입력을 해야되는데..
자동화 시킬 방법이 없을까요..?
혹 저와 같은 쇼핑몰에서 거래처 결제관리를 어떻게 하시는지 궁금합니다.
저희는 업종 특성상 erp 이런 프로그램을 적용시키기에 적합하지 않아..
엑셀에 수동적으로 담당자들이 다 기입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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