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고객님과 직접 통화해서
"저희쇼핑몰은 고객님의 수준에 맞춰 드릴수 없다"
"고객님의 수준을 맞춰주실수 있는 다른 쇼핑몰을 찾아 주세요" 라고 이야기 했네요.
20여 차례 구매하고 누적 금액이 200만원이 넘는데 주문시 마다 도에 지나치는 요구를 하고
직원들을 많이 괴롭혀 와서.. 이번에 안되겠다 싶어서 조치를 취했습니다.
후기나 이런걸로 영업 방해를 하게 되면 쇼핑몰 입장에서는 어떻게 대처를 하는것이 좋을까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6.09.29 17:26
좋아요 2
조회수 4,155
댓글 6
오늘 고객님과 직접 통화해서
"저희쇼핑몰은 고객님의 수준에 맞춰 드릴수 없다"
"고객님의 수준을 맞춰주실수 있는 다른 쇼핑몰을 찾아 주세요" 라고 이야기 했네요.
20여 차례 구매하고 누적 금액이 200만원이 넘는데 주문시 마다 도에 지나치는 요구를 하고
직원들을 많이 괴롭혀 와서.. 이번에 안되겠다 싶어서 조치를 취했습니다.
후기나 이런걸로 영업 방해를 하게 되면 쇼핑몰 입장에서는 어떻게 대처를 하는것이 좋을까요?
애플에게 배우는 설득의 기술
플랜브로
이커머스를 넘어 클라우드로, 쿠팡의 새로운 도전
윈들리팀
★코드 공유★ 귀찮은 반복 업무는 이제 그만! GAS로 마케팅 효율 올리기
팀퍼포먼스
[뷰티 트렌드] 🇺🇸관세 폭탄이 만든 새로운 글로벌 트렌드와 소비패턴 변화 4가지
화해비즈니스
검색 대격변시대, AI가 가져올 SEO의 미래는?
TBWASEO
고객이 ‘더 오래’ 머무는 쇼핑몰 상세페이지 만들기 4가지 전략
Charlla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