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오픈마켓쪽 패션쪽은 어떤가요? (스토어팜 제외)
아동의류쪽에 근무를 하고는 있으나
오픈마켓쪽에서 카테고리 광고나, 키워드 광고 비용은 예전과 비슷한데
광고효율은 없다시피 하는 상태입니다
주변 상위 업체들을 분석해봤을때도 (Q/A, 후기 등등의 새로운업로드 내용) 이 거이 없다시피하고
동종업계측에 물어봐도
광고비대비 구매력이 너무 낮아서 다들 광고자체를 안하는 분위기네요
다른분들은 어떤가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6.08.05 12:22
좋아요 0
조회수 2,194
댓글 6
요즘 오픈마켓쪽 패션쪽은 어떤가요? (스토어팜 제외)
아동의류쪽에 근무를 하고는 있으나
오픈마켓쪽에서 카테고리 광고나, 키워드 광고 비용은 예전과 비슷한데
광고효율은 없다시피 하는 상태입니다
주변 상위 업체들을 분석해봤을때도 (Q/A, 후기 등등의 새로운업로드 내용) 이 거이 없다시피하고
동종업계측에 물어봐도
광고비대비 구매력이 너무 낮아서 다들 광고자체를 안하는 분위기네요
다른분들은 어떤가요?
마케터를 위한, 숏폼 잘 활용하는 팁 3가지
Charlla
UGC란? 사용자 생성 콘텐츠는 무엇이고, 어떻게 마케팅 전략으로 활용될까?
TBWASEO
검색 대격변시대, AI가 가져올 SEO의 미래는?
TBWASEO
편의점이 변하고 있다. ‘체험형 특화 매장’이 늘어나는 이유?
로플랫
AI가 판단하고 로봇이 일하는 시대 - 글로벌 기업들의 물류, 제조 로봇 적용 사례
CMES
일본 다이소의 저력, 가격이 아닌 이거라고요
트렌드라이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