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동 상품의 실질적 구매층은 학부모입니다.
학부모 입장에서는 다른 사은품보다 교육적 접근성이 강해 어떤 사은품보다 도서를 선호하는 편입니다.
구매자 입장에서 보면 허접한 사은품보다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사은품을 원하므로
캐릭터 관련 유아동 상품이 많으므로 사은품으로 활용하심이 어떠실런지요.
유아상품으로는 뽀로로, 파워레인저,완소 퍼펙트 반장, 프리큐어, 캐릭캐릭체인지 등등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0.11.17 21:11
좋아요 0
조회수 6,047
댓글 0
당신이 보던 ROAS는 진짜가 아닐 수 있습니다 : 데이터 통합으로 찾는 진짜 광고 성과
비즈스프링
AI가 판단하고 로봇이 일하는 시대 - 글로벌 기업들의 물류, 제조 로봇 적용 사례
CMES
제작 사례부터 기획 팁까지! 매출을 늘리는 제품 홍보 영상 만드는 법
드롭샷매치
이건 올리브영, 다이소, 무신사의 레슨
트렌드라이트
대형마트 PB, 경쟁사로 간 까닭은?
트렌드라이트
이 조합 실화? 소비자를 홀린 기묘하고 참신한 브랜드 콜라보 사례
NHN커머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글마니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